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리뷰/음식

삼첩분식 로제떡볶이 감자 폭탄, 닭껍질튀김 메뉴 추천

반응형

삼첩분식 패키지 예쁘다

집에 혼자 있다가 갑자기 로제떡볶이가 넘나도 먹고

싶어 져서 배달의 민족에서 폭풍 검색을 했다. 

전에 나혼자산다에서 민경장군이 로제 떡볶이

먹은걸 보고 난 후 그렇게 먹고팠는데.

민경장군이 시켜먹었던 가게는 집에서 좀 멀기도 하고

배달비가 너무 많이 나올 것 같아서 다른 가게로

검색하다 보니 나온 "삼첩분식" 사실시켰을 

그냥 리뷰가 좋아서 시켰는데 나중에 찾아보니

인스타에서 요즘 핫하다는 분식이었다.

 

처음 배달이 오고 패키지를 보고 놀랐다.

무슨 한약 패키지 같은... 뭐 이렇게 퀄이 높지 싶었다.

이래서 요즘 인스타에서 핫한 것인가.

무튼 포장은 내가 시켰던 배달음식 중

가장 잘 나오는 것 같다.

 

*추가....

사실 오늘 아침에 삼첩분식 포스팅하다가

너무 먹고싶어져서 급으로 또다시 시켰다.

이번엔 남편이랑 같이 먹었는데

남편도 맛있다고 둘이 또 거하게 먹었다.

그래서 포스팅 중간중간에 추가로 글을 넣었다.

 

"삼첩분식 감자폭탄 로제떡볶이"

- 기본 :  10,900원

- 맵기 선택 : 쓰읍(1단계)

- 떡 선택 : 반반

- 사이드 추가선택 : 닭껍질 튀김(spicy) : 4,000원

- 배달 팁 : 1,000원

 

총=15,900원

 

 

맵기에 대한 설명을 하자면

쓰읍=1단계도 조금은 맵다고 설명이 되어있다.

먹어 봤을 때 엄청까지는 아니고 약간? 정도이다.

매운걸 아예 못 먹는다면 0단계도 있다고 한다.

0단계부터 3단계까지 있다.

+남편이 매운걸 못먹는데 1단계는 좀 맵다고는

했지만 그래도 잘먹었다.

 

떡 선택 떡많이/오뎅많이/반반 이 있다.

어묵을 좋아하긴 적당하게 반반으로 결정.

여기 오뎅은 국수처럼 길게 된 오뎅이다.(핵맛)

 

그리고 삼첩분식은 메뉴가 정말 많다.

메뉴 고르다가 시간이 훅 갈 정도로 

토핑도 종류가 엄청 다양하고 추가에 추가 추가

어느 순간 뭔가 굉장히 많아질 수 있다.

 

그중에 내가 추가한 건 신메뉴로 나온

닭껍질 튀김이었다. 떡볶이에 치킨을 먹고팠지만

혼자 먹기엔 양이 많을 것 같고,

치킨 먹을 때 그 바삭한 닭껍질을 좋아해서

한번 시켜보았다.

만두는 리뷰 이벤트로 추가로 받았다.

 

+오늘 추가로 시킨 건 대패뽀끔밥 추가(+5,000원)

치즈스틱 2개 추가(+1,000원)

대패뽀끔밥은 그냥 볶음밥 맛이다.

막 맛있는 건 아니다. 하지만 그럼에도 맛있다고

느껴졌던 건 로제소스에 비벼먹어서이다.

치즈스틱도 그냥 노말하다.

여긴 그냥 로제가 최고다....

 

 

닭껍질튀김은 그냥 그랬다.

좋은점 :

맛이 처음에 먹었을 땐

'뭐 보통이네' 하면서 먹었는데 어느 순간

빠져들어서 국물까지 싹싹 긁어먹었다.

남편이 저녁을 먹고 들어와서 혼자 먹었는데

혼자서 먹다가 좀 남았는데 그다음 날 아침에

또 생각나서 다 긁어먹었다.

요즘 내가 로제에 빠져서 그런지는 모르겠지만

소스가 막 생각나는 맛이다.

국물이 막 걸쭉하지는 않고 국물떡볶이 같은 느낌이다.

맛감자는 그냥 감자튀김인데 메모에 있는 것처럼

남은 국물에 맛감자를 부어 먹어보니 맛있다.

 

아쉬운 점 :

떡볶이는 맛있었는데,

닭껍질은 기대했던 그 바삭함이 아니고

눅눅한 맛이었다. 기름을 많이 머금고 있는 그런 느낌?

맛감자도 그렇고 뭔가 튀김이 전반적으로

바삭하거나 맛있는 느낌은 아니었다.

인터넷에서 보니깐 다른 사이드 메뉴들도 

후기가 다양했던 것 같은데

다음번엔 한 번 더 다른 걸 도전해봐야겠다.

 

 

 

 

요즘 빠져있는 OB맥주와 함께 열심히 달렸다.

역시 떡볶이엔 역시 맥주이지요.

 

 

포스팅 올리다가 급 생각나서 지름

'아 또 먹고 싶다.' 라고 적어놓고

포스팅 올리려다가 너무 먹고 싶어서 시켜서

먹고 다시 글 추가해서 올린다.

뭔가 포스팅이 왔다 갔다 한 것 같지만

무튼 결론은

 

"삼첩분식" 로제떡볶이 왕추천!

 

 

 

백종원의 만능짜장 소스를 이용한 짜장떡볶이 만들기

백종원 쌤은 천재인가? 역시나 항상 실패하지 않는 백종원 만능 소스들. 친구가 백종원의 만능 짜장 소스를 이용해서 짜장 떡볶이를 만들어줬는데 뭔가 자꾸 그 맛이 며칠째 맴돌았다. 아 이

mizagongbang.tistory.com

 

 

프라닭 블랙알리오 & 고추마요 & 블랙치즈볼 푸라닭 메뉴 추천

프라닭인가 푸라닭인가 헷갈렸는데 찾아보니 "푸라닭"이 맞았다. 근데 프라닭이 뭔가 더 와닿는데 🤔 처음 나왔을 때 이름 참 잘 지었네 싶었는데 패키지도 그렇고 치킨의 명품인가. 내 비록 프

mizagongbang.tistory.com

 

 

맛남의 광장 백종원 <바다장어 무조림> 이마트 밀키트 추천

늦은 감이 있긴 하지만 정말 맛있게 먹어서 포스팅을 해볼까 한다. 맛남의 광장을 자주 보는 편은 아닌데 채널 돌리다가 하고 있으면 나도 모르게 보고 있게 되는 프로그램이다. 기존에 원재

mizagongbang.tistory.com

 

 

손님 초대 음식 메뉴 추천 2 : 친구들, 지인들 버전(집들이 음식모음)

집들이 음식 메뉴 추천 두 번째는 친구들과 지인들 초대할 때 만들었던 음식들이다.  메뉴가 점점 갈수록 최대한 요리시간을 단축할 수 있거나 시간이 걸리더라 미리 준비할 수 있고, 좀 더 색

mizagongbang.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