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리뷰/음식

프라닭 블랙알리오 & 고추마요 & 블랙치즈볼 푸라닭 메뉴 추천

반응형

프라닭인가 푸라닭인가

헷갈렸는데 찾아보니 "푸라닭"이 맞았다.

근데 프라닭이 뭔가 더 와닿는데 🤔

 

처음 나왔을 때 이름 참 잘 지었네 싶었는데

패키지도 그렇고 치킨의 명품인가.

내 비록 프라다 가방은 가질 수 없지만

이건 가질 수 있겠지.

친한 분이 블랙 치즈볼에 대해 엄청난 극찬을 

해서 궁금해서 바로 질렀다.

먹고 싶은 건 바로 질러야 제맛.

(물론 그렇게 먹다가 생전 처음 보는 몸무게로

현재 식단 중. 오늘은 제발 포스팅하다가 

또 지르지 않기를.)

 

나는 욕심이 많아

한 번에 이것도 저것도 먹고 싶어 한다.

그래서 항상 시키는 반반.

(네네치킨의 반반반 시리즈는 상 줘야 함)

 

프라닭 블랙알리오+고추마요(블랙반/고추반) : 20,900원

프라닭 블랙치즈볼 : 4,900원

 

처음 푸라닭 나왔을 때 사람들이 하도 비싸 다해서

시키면서 좀 불안했는데 요즘 치킨값들이 

다 올라서 그런가 크게 비싸다고 느껴지지는 않았다.

 

역시나 듣던 대로 패키지가 참 깔끔하다.

더스트백이랑 같이 오는데 뭔가 있어 보인다. 

(나도 프라다 가방 갖고 싶다. 여보 보고 있어?)

 

블랙 패키지가 참으로 고급지다.

열자마자 치킨 비주얼이 참 먹음직스러워서

나도 모르게 손 떨리는.

 

푸라닭의 가장 대표 메뉴라는

블랙알리오는 대표 메뉴답게 맛있었다. 

마늘 후레이크도 마구마구 들어있고,

완전 진한 간장소스로 양념이 되어있다.

치킨 튀김옷이 그리 두껍지 않은데

약간 교촌, 굽네치킨 같은 느낌이다.

나는 튀김옷이 바삭한 걸 좋아하는 파라

그 부분이 좀 아쉬웠다.

 

처음엔 맛있었는데 계속 먹다 보면 

약간 물리는 맛이라고 해야 하나?

그래서 같이 온 소스를 중간중간 찍어먹는 게 좋다.

그리고 욕심내서 반반 시킨 건 신의 한 수.

고추마요와 왔다 갔다 먹으니 맛이

배가 되는 것 같다. (역시 반반은 진리)

사실 내 입맛에는 고추마요가 좀 더 맛있었다.

매콤하면서도 마요의 부드러운 맛이 들어가서

내 입맛에 딱이다. 고추마요에는 할라피뇨도 

들어가 있어서 느끼함을 많이 잡아준다.

엄청 맵지도 그렇다고 느끼하지도 않고 딱 좋다. 

단짠매의 파티로구나.

 

블랙치즈볼은 처음 너무 기대를 해서 

먹었을 때 그냥 치즈볼이다 했는데,

이 치즈볼은 약간 식었을 때가 더 맛있다.

치킨에 정신 팔려서 있다가 다시 먹으니

맛있었다. 안에 일반적인 흰 치즈가 아니라

그 체다치즈? 주황색 치즈가 들어있었는데

뜨거울 땐 몰랐는데 식으니 고소하면서

짭조름한 맛이 좋다.

사이드로 꼭 한번 시켜보길 추천.

 

 

 

만약 푸라닭을 처음 먹어본다면

나처럼 반반으로 시켜보는 걸 추천한다.

하나의 맛만 먹어봤음 좀 후회할뻔했다.

근데 교촌 허니콤보처럼 또 막 생각나고

그런 맛인지는 모르겠다. 맛있는데 뭐랄까. 음.

또 언젠간 시켜먹기야 하겠지만..

우선 치킨은 무조건 바삭한 껍질 맛에 먹는 나이기에

소스에 약간 절여져서 바삭한 느낌이 안나는

푸라닭은 내 취향이 아녔을 지도

하지만 블랙알리오, 고추마요 둘 다 양념은 맛있다.

 

 

왜 푸라닭 리뷰를 쓰면서 교촌 허니콤보가 생각나는 건 왜지?

 

 

결론 허니콤보 먹고싶다

 

 

 

삼첩분식 로제떡볶이 감자 폭탄, 닭껍질튀김 배달 분식 추천

집에 혼자 있다가 갑자기 로제떡볶이가 넘나도 먹고 싶어 져서 배달의 민족에서 폭풍 검색을 했다. 전에 나혼자산다에서 민경장군이 로제 떡볶이 먹은걸 보고 난 후 그렇게 먹고팠는데. 민경�

mizagongbang.tistory.com

 

 

남은 족발 요리 : 김풍 족발 덮밥 레시피 (배고픈데 귀찮아)

다이어트 중인데 남편이 족발을 시켰다. 그것도 어마어마어마하게 많이. (결혼하고 나니 다이어트가 더 힘든 것 같은 이 느낌적인 느낌은 뭐다?) 무튼 시킬 때부터 금액이 비싸서 많이 올 것

mizagongbang.tistory.com

 

 

백종원의 만능짜장 소스를 이용한 짜장떡볶이 만들기

백종원 쌤은 천재인가? 역시나 항상 실패하지 않는 백종원 만능 소스들. 친구가 백종원의 만능 짜장 소스를 이용해서 짜장 떡볶이를 만들어줬는데 뭔가 자꾸 그 맛이 며칠째 맴돌았다. 아 이

mizagongbang.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