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리뷰/장소

사당역 맛집 내돈내산 "가마솥 손두부" 추천

반응형

 

사당역 맛집 내돈내산 "가마솥 손두부" 추천

사당역 근처에서 약속이 있어서 맛집을 알아보던 중, 리뷰도 좋고 무엇보다 한식이라는 점에 여기로 결정했다. 메뉴를 보니깐 손두부 외에 보쌈 정식, 코다리 찜도 있어서 다양하게 먹을 수 있을 것 같았다.

 

위치는 사당역에서 도보로 5-10분 정도 걸린다.

 

가마솥 손두부 사당 본점

  • 주소: 서울 동작구 남부 순화로 271길 20
  • 사당역 7번 출구에서 177m
  • 전화: 02-3472-2202
  • 영업시간: 평일 11:00~ 22:00(라스트 오더 21:30)
                   주말&공휴일 11:00~21:30 (라스트 오더 21:00)
  • 생방송투데이 2361회 손두부 보쌈
  • 2TV 생생정보 550회 청국장/두부보쌈

 

 

토요일 점심시간 즈음에 가서 그런 건지 원래 인기가 많은 건지 가게에 들어갔는데 손님이 많아서 놀랐다. 1-2층 2층을 다 사용하고 있고, 2층에 단체석도 있었다. 자리 때문에 1-2층을 쭈욱 돌아보는데 손님의 연령대는 높은 편이었다. 원래 어른들이 가는 맛집이 진짜 맛집이라던데,,, 라는 얘기를 하며 자리에 착석.

 

 

인원은 나를 포함 총 4명이었고, 우리가 시킨 건 보쌈 정식 2인, 청국장, 해물순두부. 요렇게 시켰다. 보쌈정식은 2인 이상만 가능하다. 다 먹고 나중에 든생각이었지만, 차라리 보쌈정식 3인에 찌개 하나만 추가로 시킬걸 후회했다.

 

 

이유는 보쌈 정식에 나온 고기가 부족했다. 뭐 우리가 4명에서 보쌈정식 2인을 시킨 거니 부족한 건 사실 당연. 괜히 찌개를 2개 더 시켜서 고기 부족 사태가 일어남.... ㅎㅎㅎ

 

 

무튼 처음에 밑반찬 보자마자 아 여기 맛집이구나 싶었다. 깔끔하게 잘 나오고 보쌈 정식에 딸려 나오는 콩비지와 흰 순두부는 진짜... 최고,,,

괜히 손두부집이 아닌 것 같다. 콩비린내도 하나도 없고 고소하니 맛있었다. 다른 찌개 없이 콩비지로만 밥 먹어도 한 그릇은 뚝딱할 듯.

 

 

보쌈도 고기 잡내 하나도 없이 맛있었다. 일행 중에 고기 잡내에 민감하 신분이 계셨는데 고기를 먹고 맛있다고 하셨다. 두부전문점이지만 고기도 괜찮다. 

 

 

청국장과 해물순두부 둘 중에는 내 입맛엔 청국장이었다. 해물순두부는 크게 맵지는 않은데 알싸하게 매운맛이 있었고, 맛있지만 난 매운 걸 먹으면 안 되니 청국장 원픽. 청국장은 입문자가 먹기에도 무난한, 그렇다고 너무 청국장 맛이 안 나는 것도 아니고 그 중간이라고 해야 하나. 청국장 특유의 맛도 살리면서 그리 심하지 않은 정도의 수준이었다.

 

진짜 오래간만에 과식하면서 먹었다. 특히 콩비지는 자꾸 손이 가는 맛. 전체적으로 맛들이 엄청 강하다 인공 느낌 맛이 강하다 이런 느낌 없이 순하게 맛있는 듯한 느낌. 역시 어른들이 많이 오시는 곳은 이유가 있었다.

 

 

 

사당에 또 올 일이 있다면 재방문의사 100%

사당역 근처 한식 맛집을 찾으신다면 "가마솥 손두부" 추천합니다.

 

 

 

사당역 쌀디저트 카페 "참새방앗간" 포스팅도 확인해보세요!

 

 

사당역 글루텐프리 카페 쌀케이크, 내돈내산 "참새 방앗간" 망고케이크 강추

사당역 글루텐프리 카페 쌀케이크, 내돈내산 "참새 방앗간" 망고 케이크 강추 사당역에서 점심을 먹고 카페를 가기위해 또 엄청나게 검색을 했다. 밀가루를 먹으면 안 되는 나 때문에 다

mizagongbang.tistory.com

 

반응형